본문 바로가기

Charadon/Charadon Aflame Campaign

Charadon Aflame Hall of Fame

불타는 차라돈 캠페인 - 명예의 전당(Hall of Fame)

불타는 차라돈 캠페인 Charadon Aflame Campaign은 메탈리카와 인근 행성들에 대한 타이퍼스와 데스 가드 측의 성공적인 파괴와 약탈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6주에 걸쳐 진행된 장대한 캠페인은 이로서 마무리 되었지만, 차라돈 전쟁 동안 영웅들이 보여준 위대한 업적은 길이 남아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 것입니다. 본 게시글은 캠페인 중 훌륭한 이야기를 써내려간 전설적인 영웅들을 기리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아래 영웅들은 5회 이상의 영웅적인 업적을 달성했고, 이에 차라돈의 전설 키워드와 함께 전설적인 칭호 및 해당하는 능력을 획득하게 됩니다.

 

크루세이드 포스 캐릭터명
제 6 공격대 (그레이 나이트) 브라더 바롤로 체레퀴오
영원히 불타오르는 야망 (사우전드 선즈) 소서러 라 데브 르샤린
협잡꾼들의 진언 (워드 베어러) 코리파우스 갈 나후라
게헤나 뎀네이션즈 (카오스 나이트) 떠도는 영묘
피가코로나 (데스 가드) 로드 다이센터리
혐오적 예언가들 (데스 가드) 로드 네크티로스 다 폰
불의 정화자 (진스틸러 컬트) 이름 없는 자

 

브라더 바롤로 체레퀴오 / 제 6 공격대

전설적인 칭호 : 알루맥스의 군주 Lord of Alumax

유닛 타입 : 브라더후드 라이브러리안

 

초대 그레이나이트 그랜드 마스터인 야누스의 투구는 '순수의 전당'에 보관된 성물들 중 가장 중요한 것으로 여겨지며, 믿기지 않는 힘을 착용자에게 전해줍니다. 성소의 수호자 중 하나였던 브라더 바롤로가 이 성물에게 선택받은 경위는 불분명하나 중요한 점은 그가 부름에 충실히 응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제 6 공격대라이브러리안인 브라더 바롤로 체레퀴오는 뛰어난 사이커로서, 그랜드 마스터 브루넬로를 따라 차라돈 전쟁에 참여했습니다. 강력한 사이킥 능력으로 많은 적들을 쓰러뜨리고 제국군을 위기에서 구해냈으며, 그는 피가코로나의 데몬 엔진 부대를 일거에 정화할 정도로 강력했다고 전해집니다.

 

라 데브 르샤린 / 영원히 불타오르는 야망

전설적인 칭호 : 차라돈의 약탈자 Ravager of Charadon

유닛 타입 : 익절티드 소서러

 

라 데브 르샤린은 아코라스 바이레의 사제입니다. 하지만 소서러와의 정치적인 싸움에서 패배하였고, 영혼까지 저당잡히고 말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감정이 거세된 르샤린은 사우전드 선즈의 마법사치고는 저돌적인 공격성향을 보이며, 아코라스 바이레의 가장 날카로운 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페이로르 성계에서 있던 불의 정화자들과의 교전은 르샤린의 저돌성과 공격성을 보여준 사례 중 하나입니다. 차원을 왜곡시키며 돌진한 그는 워프 블레이드를 휘둘러 이름 없는 자와 그의 수하들을 일격에 베어내었고, 찰나에 수뇌부를 잃어버린 불의 정화자들은 빠르게 전선을 이탈해야만 했습니다.

 

코리파우스 갈 나후라 / 협잡꾼들의 진언

전설적인 칭호 : 차라돈의 약탈자 Ravager of Charadon

유닛 타입 : 카오스 로드

 

협잡꾼들의 진언전쟁 군주, 나후라는 협잡꾼들의 모범입니다. 호스트의 다크 어포슬이자 정신적인 지주인 아난다에 대한 충성과 카오스 신들에 대한 굳은 믿음을 보여주는 그의 모습은 언제나 아군 전사들에게 귀감이 되고는 합니다. 물론 양 팔에 슬라네쉬의 대악마들을 속박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필요한 때가 되면 자신의 강렬한 공격성을 적들에게 선보이는 것도 주저하지 않습니다.

 

코리파우스로서, 갈 나후라는 차라돈 전쟁에서 자신의 맡은 바를 다했습니다. 파톰의 바다에서는 포제스드들과 데몬 엔진들을 지휘해 적들에게 패배를 선사했고, 콜로시 상륙 전투에서는 별을 가로지르는 구원자들의 지도자인 카노네스 안젤리카를 쓰러뜨려 적들의 사기를 떨어뜨리는 역할을 했습니다. 전쟁 초기의 이 활약들은 카오스를 승리로 이끄는 도화선이 되었습니다.

 

떠도는 영묘 / 게헤나 뎀네이션즈

전설적인 칭호 : 차라돈의 약탈자 Ravager of Charadon

유닛 타입 : 나이트 어보미넌트

 

타락한 영묘라 불리는 이 기체는 워프 폭풍에 휩쓸려 사라진줄 알았던 몰락비안 가문의 가주가 탑승했던 기체입니다. 현 탑승자는 누구인지 알 수 없고, 단 한번도 기체에서 내린적이 없어 확인할 방도도 없습니다. 하지만 그의 강력한 힘에 이끌린 여러 타락한 기사들이 그를 따르고 있습니다.

 

차라돈 전쟁 기간 동안, 이 나이트 기체의 악명은 차라돈 섹터 전체에 널리 퍼져나갔습니다. 전투 중 파손된 부분이 바로 수복되는 기괴한 재생력을 보여주었으며, 일부 공격은 암흑신들의 축복 때문인지 기체에 닿기도 전에 사라졌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제국 행정부에 의하면 격퇴된 사례가 보고된 적이 없다고 합니다.

 

로드 다이센터리 / 피가코로나

전설적인 칭호 : 차라돈의 약탈자 Ravager of Charadon

유닛 타입 : 로드 오브 컨테이젼

 

제 2 역병중대로드 오브 컨테이젼이자 벡토리움 피가코로나의 수장인 로드 다이센터리는 거대한 낫을 든 학살자입니다. 등에 올라탄 선택 받은 너글링이 종을 울리면, 부패한 데몬 엔진들과 플레이그 마린들이 그를 따라 전장으로 발걸음을 옮깁니다.

 

타이퍼스의 지휘를 받지는 않지만, 그 또한 자신의 벡토리움을 이끌고 차라돈 전쟁에 참여해 뛰어난 활약을 했습니다. 열 하고도 아홉 이상의 부대가 그의 강력한 낫질에 목숨을 잃고 와해되었습니다. 모타리온의 충실한 종으로서, 그는 수확한 모든 유물과 진시드들을 그의 주인에게 바쳐 충성을 약속했습니다.

 

로드 네크티로스 다 폰 / 혐오적 예언가들

전설적인 칭호 : 차라돈의 약탈자 Ravager of Charadon

유닛 타입 : 로드 오브 컨테이젼

 

제 1 역병중대 소속 벡토리움 혐오적 예언가들은 타이퍼스의 직속 부대로서, 거대한 기함 터미누스 이스트와 함께 전장을 누비며 그의 뜻을 전하는 선봉대입니다. 로드 네크티로스는 혐오적 예언가들의 지휘관이자 뛰어난 역병술사인 악취나는 페스타무스의 가장 믿음직한 동료로서, 타이퍼스의 명에 따라 페스타무스의 곁에서 그의 안위를 지키고 온 세상에 너글의 뜻을 전파하고자 합니다.

 

그는 차라돈 전쟁 간 유물 낫인 '비참한 이들의 수확자'를 들고 전장을 휘저었습니다. 페스타무스가 불어온 역병 바람이 적들의 폐와 장기를 부패시키면, 그는 오염된 낫으로 적들의 목을 빠르게 베어 생명을 수확했습니다. 특히 메탈리카 상륙 전투선즈 오브 리버티의 아미거들을 단숨에 쓰러뜨리며 전황을 뒤집은 그의 활약은 기록할만 합니다.

 

이름 없는 자 / 불의 정화자

전설적인 칭호 : 차라돈 구조자 Charadon Salvager

유닛 타입 : 패트리아크

 

불의 정화자패트리아크인 이 유명한 돌연변이는, 이전 패트리아크의 사망으로 세뇌가 일부 풀린 불의 정화자들이 공허를 뿌리기 위해 다른 컬트를 침략해서 강탈한 패트리아크입니다.

 

데스 가드의 침공을 기회 삼아 차라돈 전쟁 한복판에서 컬트의 세력권을 확장했으며, 이 패트리아크테트라스 성계 전투 도중 데스 가드와의 싸움 중 많은 적들을 학살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