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ctarius/Battlefields of Octarius

Combat Patrol Campaign : 'Da Maw' -2라운드-

2라운드 / 새로운 시작(A New Start)

테린 가문의 기사들이 큰 피해를 입자, 제국 탐사대는 즉각적으로 지원 병력을 급파했다. 전장 한 가운데로 대규모 강하가 이뤄졌고, 화이트 스카 강하 병력들이 재빠르게 카오스 병력들을 타격했다. 채플린 자블란은 포보스 병력들을 인도해 적들에게 신속한 죽음을 선사했다. 하지만 워프의 해일은 쉬이 가라앉지 않았다. 워프의 장막을 찢고 로드 타이각 폴리푸스가 이끄는 데스 가드 병력들이 느릿느릿 걸어나왔다.

 

워밴드 인페르날 어센던츠의 타락한 전사들과 로드 타이각이 이끄는 악취나는 불멸의 파괴자의 역병 종자들이 '다 마우'의 폐허를 휘저으며 돌격했다. 제국 병력들이 혼란에 휩쌓였지만, 붉은 함대에서 파견된 커스토디안 가드들을 중심으로 다시금 전선은 재정비됐다. 스키타리들과 인커서들이 사격을 통해 적들의 전진을 저지했고 채플린 자블란은 제국 방어병력들을 다독였다. 하지만 카오스의 돌격은 폭발적이었다. 로드 타이각은 직접 거대한 플레이그리퍼를 휘두르며 나약한 제국의 전사들을 비웃었다. 커스토디안들의 검술이 빛을 발했으나, 워프에 타락한 포제스드들의 공격은 자비가 없었다. 끝내, '다 마우'로의 원정은 성공치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