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radon/Battlefields of Charadon

Urban Conquest in Okharium -4일차-

제 4 캠페인 라운드 The 4th Campaign Round

랜덤 이벤트 : 없음

 

네크론티르 약화 현상으로 제노가 후방으로 밀려 났지만, 타우의 헌터 카드레 던스타가 전장에 나타나면서 전황이 뒤바뀌기 시작한다. 카오스와 제노는 울트라마린 정화자들의 영토로 강하게 밀고 들어가기 시작했으며, 도시 방어자들 까지도 정화자들에 대한 반격을 감행한다. 박멸자들은 숫자와 보급이 부족한 상태에서 코덱스에 따라 방어 전선을 사수하고자 노력한다.

 

전선을 형성한 박멸자들과 창백한 형제단들은 다시 한 번 세쿤두스 섹터 구역에서 맞붙었으며, 방사능으로 가득한 전장에서 한치도 밀리지 않는 전투가 계속되었다. 골목 사이사이에서 몰려드는 폭스워커들에 의해 마린들이 쓰러져 갔지만 박멸자들은 전선을 사수하기 위해 전투를 멈추지 않았다. 하지만 로드 리모스의 병력들은 결국 방사능 지대를 통과하고 만다.

 

코락스의 검은 근위대는 갑작스럽게 강하 공격을 감행한 헌터 카드레 던스타에 맞서 오카리움 성당 구역을 방어한다. 배틀슈트들이 화망을 형성했지만 건물 그림자를 방패 삼아 다가오는 레이븐가드의 병력들을 전부 잡아내지는 못했고, 아포세카리의 활약으로 코락스의 검은 근위대는 최소한의 피해로 전투를 승리하게 된다.

 

협잡꾼들의 진언 창백한 형제단은 오카리움 전역에서 강하 작전을 시작한 헌터 카드레 던스타의 보급 지역을 공격해 들어간다. 아난다의 진언이 만들어낸 방어 아우라와 데스 가드의 끈질긴 튼튼함으로 타우의 화력을 버텨내면서, 카오스 공격자들은 제노를 내쫓기 위해 그들의 보급품을 찾아 폭파시키는 작전을 감행한다. 커맨더 폴링블레이드는 헬리오티르에서의 복수를 위해 노력하지만, 결국 후방으로 후퇴하게 된다.

 

박멸자은 밀려나는 울트라마린 정화자들을 구원하기 위해 사방에서 전투를 감행했다. 하지만 커맨더 폴링블레이드의 공격적인 전술에 결국 후방으로 퇴각해야 햇으며, 헌터 카드레 던스타는 유물을 챙겨 전선을 떠나게 된다.

 

결  과

세력 도시 방어자들 울트라마린 정화자들 카오스 공격자들 제노 약탈자들
승리 점수(WP) 28 21 18 25

헌터 카드레 던스타의 활약으로 제노 측은 다시 영토를 수복했으며 카오스와 도시 방어자들은 뺏고 뺏기는 싸움을 계속했다. 박멸자들의 활약에도 불구하고, 점점 줄어드는 아스타르테스들의 보급과 지원에 정화자들은 전선을 최후방까지 내려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