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usade Rules & Lores/For Charadon

The Tri-Forge Cluster Lore (1) : Thrios

삼각-공단 성단(The Tri-Forge Cluster)

데스 가드가 차라돈 섹터를 침공했을 때, 제 2 역병 중대와 제 4 역병 중대의 병력들은 제국 측의 제조 능력을 확보하기 위해 필레기르 서브 섹터에 위치한 삼각-공단을 공격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 지역이 이미 전쟁에 휩쌓인 상태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우전드 선즈의 로그-사이커들과 무수한 젠취 컬트 세력들이 제국 방어 세력을 공격 중이었기 때문입니다.

 

너글의 신봉자들에게, 숫자 3은 숫자 7만큼이나 의식적인 중요성을 가지고 있는데, 역병의 신의 인장인 삼성(Tri-lobe)이 3개의 구나 3개의 원으로 이루어진다는 것이 그 이유였습니다. 삼각-공단 성단 또한 삼성(Tri-lobe)으로 볼 수 있었는데, 3개의 성계에 각각 3개의 행성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는 데스 가드 측에게는 매우 상서로운 일이었고, 따라서 그들은 이 지역이 자신들의 승리를 바라고 있다고 믿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승리를 쟁취하기 위해서는 그들은 먼저 젠취 컬트와 사우전드 선즈를 굴복시켜야 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젠취 신봉자들도 이 성단이 자신들에게 상서롭다고 믿었는데, 성단에는 9개의 행성이 있었고, 숫자 9는 젠취의 신성한 숫자였기 때문입니다. 양측은 이를 매우 신성하게 여겼고, 따라서 자신들의 신에게 이를 바치기 위해 치열하게 싸우기 시작했습니다.

 

스리오스

데스 가드는 스리오스 행성을 자신들에 맞게 변형시키는데 조금의 시간도 지체하지 않았습니다. 아스트라 밀리타룸과 소로리타스의 공격을 방어하는 와중에도, 캐리온 브라더후드라는 벡토리움은 행성의 광대한 지역 곳곳에 수백개의 미아즈믹 말리그니파이어들을 설치했습니다. 이 그로테스크한 역병 굴뚝들은 자신이 뿌리내린 땅을 오염시키고 공기 중에는 유해한 연기를 뿌려대기 시작했습니다. 일곱-다리 루인코그로 알려진 다크 메카니쿰의 테크-마기는 데스 가드가 점령한 넘겨준 그 공장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스레난 사막에서, 수많은 벡토리움들이 수 천 개의 프로메슘 굴착지를 습격했습니다. 곧 이 황무지는 프로메슘 굴착기에 불 붙기 시작하자 검은 연기로 가득차기 시작했습니다. 젠취를 신봉하는 사이커들은 이 타오르는 불꽃의 흐름을 데스 가드를 따르는 반역자 아스트라 밀리타룸들에게 향하게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데스 가드의 추종자들은 모든 굴착 기지를 습격해 파괴하고 그들의 역병 신에게 바쳤습니다.

 

슬럿지는 한 때 고대 운석이 떨어져 만들어진 거대한 호수였습니다. 하지만 몇 천년이 지나는 사이 제국 산업 공장들이 부어 넣은 폐기물들로 인해 이제는 광대한 쓰레기-습지가 되어버렸습니다. 데스 가드가 풀어넣은 역병으로 인해 이 지역의 생물들은 변형되어 버렸고, 상상할 수 없는 형태의 것들이 되어 버렸습니다. 그들은 데스 가드만큼이나 제국 방어 병력에게 위험한 상대가 되었습니다. 폭스 허더라고 불리는 벡토리움은 그들을 사냥해 잡아먹거나 전쟁에서 사용하기 위해 실험에 사용했습니다. 벡토리움의 파울 블라이트 스폰과 바이올로구스 퓨트리파이어들은 지역에 자라는 독성 물질들과 생물체들을 잡아들였습니다. 이를 이용해 만들어진 독성 물질은 스리오스의 하이브시티 베란티스를 공격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다수의 스리오스 시민들은 탈출하려했고, 행성 지도부는 군사적으로 그들을 도우려 애썼습니다. 데스 가드의 컬티스트들은 그들의 탈출을 막으려 노력했습니다. 그들은 수송선에 역병 폭탄을 설치하고 매복했습니다. 한 전투에서, 스리오스 스팀벨처의 리만러스 배틀 탱크 연대 전체가 수송선의 탈출을 호위했습니다. 한 때 카디아의 자랑스런 병력이었지만 어느새 너글의 신봉자가된 반역자 아스트라 밀리타룸들은 무수히 많은 파르티잔 공격으로 그들을 방해했습니다. 매번 그들이 공격할 때마다 피해를 입긴 했지만, 그만큼 더 많은 양의 역병을 퍼뜨릴 수 있었습니다. 끝내 제국 호위대가 우주 공항에 도착했을 때, 대부분의 탈출하려는 시민들은 움직이기에도 불가능할 정도로 감염되어 있었으며, 얼마되지 않아 대부분이 죽었습니다.

 

무너진 기사단

러스 워커로 알려진 데스 가드4 역병 중대의 워밴드는 헬하운드 공장을 확보했습니다. 그들의 소서러들과 다크 메카니쿰 동맹들은 곧 이 공장을 변형시켜 그들의 목적에 맞게 바꿔놨습니다. 새 탱크들은 매우 강력했고, 공장에서는 계속 이들을 뽑아냈습니다. 데스 가드는 이 차량들에 그들의 미친 신봉자들을 집어 넣었고 곧 차량과 탑승자들은 하나처럼 달라붙게 변형되었습니다.

 

몇 주 후에, 아다만트 가문알탈로스 가문임페리얼 나이트 병력들은 수개의 스리오스 보병 대대와 함께 이 공장을 공격했습니다. 러스트 워커의 카오스 로드인 페룬드 이언웰트는 제국 병력들로 하여금 공장의 반경 내부로 들어오게끔 했습니다. 그리고 매복 이전에 그들의 광분한 머신 스피릿들이 미쳐 날뛰게 하지 않기 위해 차량들을 체인으로 묶어놨습니다. 그들은 공격자들을 유인하기 위해 소수의 병력만을 이용했으며, 적들이 소수의 컬티스트들에게 승리하게끔 했습니다.

 

제국 방어병력이 공장 깊숙이 들어왔을때, 로드는 반격을 시작했습니다. 너글 컬티스트들은 녹슨 도끼로 그들의 탱크를 속박시킨 체인을 잘라버렸고, 탱크들이 적을 향해 달려들기 시작했습니다. 비록 나이트들이 일사 분란하게 멜타 스피어와 캐논 공격으로 적들을 막아내긴 했지만, 적들의 숫자가 너무 많았습니다. 데스 가드가 만들어낸 역병 혼합물 덕분에, 헬하운드는 적들의 장갑을 녹여버렸습니다. 나이트들의 다리가 슬러지화 되더니, 결국 쓰러졌습니다. 조종사들은 기체에서 끌려나와 컬티스트들에게 학살당했습니다. 다른 나이트 조종사들은 프로메슘 불꽃에 휩쌓여 죽어가거나 멜타를 맞고 사망했습니다. 전투가 진행되면서, 데스 가드 측은 적들을 둘러 쌓고, 결국 그 어떤 제국 병력도 살아남지 못했습니다.

 

스리오스 추출 공장 전쟁의 무대